contact us

Use the form on the right to contact us.

You can edit the text in this area, and change where the contact form on the right submits to, by entering edit mode using the modes on the bottom right.

           

123 Street Avenue, City Town, 99999

(123) 555-6789

email@address.com

 

You can set your address, phone number, email and site description in the settings tab.
Link to read me page with more information.

3_테이크아웃.jpg

만쥬한봉지 - 테이크아웃 [싱글]

형태 : 싱글
발매일 : 2013.08.03

만쥬한봉지 - 테이크아웃 [싱글]

형태 : 싱글
발매일 : 2013.08.03

1_Track List

테이크아웃

 

2_앨범 소개 자료

커피가게에서 커피보다 당신을 주문하고 싶다는 맹랑한 가사의 곡이다. 세마치 장단마냥 뛰는 가슴으로 고백하는 걸 보면 참으로 미쳤다. 한번 눈을 감고 상상해보자. ~ 가게에서 돈벌려고 일하는데 손님이 "니 마음을 테이크아웃 하고 싶어요." ~ 닭살이 돌고 손발이 오그라들고 사지가 수축한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필링이다. 너도 마음에 들고, 나도 마음에 들면 됐다. 사귀자. 이 모든 것이 낭만이다. 낭만이 현실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낭만 그 자체가 현실이 되는 것이다.병맛 돋는 사랑의 밀어도, 화를 돋우는'병'이 아니라 색다른 '맛'이 된다.

자네는 그렇지 않은가. 유치하고 풋풋하다 느껴지던 그 때 감정이, 손발이 오그라드는 마음고백이 다 사랑의 코스요리지 않았던가.

p.s. 물론 커피에도 사랑에도 혁명에도 청춘에도 유통기한이 있다. 그런 의미에서 사랑의 에피타이저로 동 밴드의 유통기한 지난 앨범 "봄이구나 한 순간"을 찾아서 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