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Use the form on the right to contact us.

You can edit the text in this area, and change where the contact form on the right submits to, by entering edit mode using the modes on the bottom right.

           

123 Street Avenue, City Town, 99999

(123) 555-6789

email@address.com

 

You can set your address, phone number, email and site description in the settings tab.
Link to read me page with more information.

412990.jpg

OTB - 라면 먹을라면 [싱글]

OTB - 라면 먹을라면 [싱글]

형태 : 싱글
발매일 : 2014.02.12

1_Track List

라면 먹을라면(feat. 전태익)

겨울겨울

2_앨범 소개 자료

Track_1 : 라면 먹을라면(feat. 전태익)

라면 먹고 갈래요? 

영화 “봄날은 간다”를 본 사람이라면 무심코 던지는 이영애의 저 말을 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치킨도 아니고 술도 아니고 하필 라면이라니! 물론 라면 먹자고 라면만 먹고 간다면 정말 나쁜 사람이다. 영화에서도 주인공들은 라면 먹는 일 외에 딴 거도 한다. 라면 먹고 가라는 말에는 단순히 “라면을 먹음으로써 빈 속을 채운다”라는 1차원적인 의미를 넘어 남녀간의 삼라만상이 녹아있다. 이 좋은 소재를 왜 사람들이 놓치겠는가? 역시나 수많은 사람들이 라면 먹고 가라는 말로 곡을 쓰거나 개그의 소재로 삼기도 하였다. 하지만 그 중 가장 기발하고 재치 있는 “라면 취식”의 형태가 바로 오티비의 “라면 먹을라면”이 아닐까 싶다.

Track_2 : 겨울겨울

또 다른 곡 겨울겨울은 타이틀곡과는 다르게 진지한 발라드이다. 보컬 한울의 미친 가창력과 모든 타악기 소리를 입으로 연주해 낸 장현철의 비트박스를 한번 느껴보자. 

(시즌한정) 곧 봄이라지만 분명 삼월 중반까진 추울 것 이다. 눈도 두 세 번쯤 더 올 거라니. 추운 겨울 커피 한잔 마시며 겨울겨울을 들어보자. 따뜻한 감성이 당신의 마음에 스며 들 것이다.